About Hyundai Card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는 현대카드,
이제 신용카드를 넘어 디지털 기업으로의 변화를 시작합니다.
Corporate Culture
현대카드의 혁신과 변화 그 중심에는 우리만의 일하는 방식, ‘기업문화’가 있습니다.
본질과 핵심을 추구하며 자율과 효율을 중시하는 기업문화를 통해 회사의 방향성을 모든 임직원이 실천하고 있습니다.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현대카드의 재능과 역량을 활용해 지속 가능한 모델을 제시하고,
수혜자가 자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현대카드 사회공헌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디자인부터 여행, 음악, 미식까지 총 4곳의 라이브러리를 운영하는 현대카드가 아날로그 경험의 폭을 디지털 세계로 확장한다. 현대카 드는 새로운 디지털 문화 공간인 <현대카드 DIVE>를 베타 오픈하 고, 현대카드가 가진 문화적 자산과 힙스터들의 주요 관심사를 동시 에 담아낸다. <현대카드 DIVE>는 힙스터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 이 담긴 새로운 놀이의 장이다. 여행과 음악, 요리, 스타일, 테크, 디 자인 등 힙스터들의 관심사를...
the Green, the Red, the Purple, the Black이 추구하는 가치와 정서를 판타지 영화에 담아 - 언브랜디드 필름(unbranded film): 상품이나 서비스를 전혀 노출하지 않고, 4가지 프리미엄 컬러가 추구하는 가치와 독특한 정서를 판타지 영화로 그려 냄. -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최초 공개. 10월 5일과 9일 2차례 특별 상영. 현대카드, 영화 속 주요 소재와 설정을 활용해 회원 대상 오프라인 이벤트도 펼쳐...
이번 행사의 주제는 ‘핀테크, 디지털화, AI’로 MIT 교수진의 강연과 스타트업들의 사업설명회, 네트워킹 행사 순으로 진행된다. 행사에는 MIT 미디어랩 디지털 커렌시 이니셔티브(DCI)의 수석 고문인 마이클 케이시(Michale Casey) 교수를 비롯해 MIT 출신 글로벌 유망 스타트업 8개사와 현대카드 스튜디오 블랙에 입주한 스타트업 2개사가 발표자로 참여하며, 현대카드 등 국내 기업의 관계자 100여명도 함께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은 15세기 르네상스 시대 다방면에서 천재성을 뽐냈던 ‘레오나르도 다 빈치’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된 프로젝트로, 토크와 공연, 퍼포먼스 등을 통해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아이콘으로 평가받는 이들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틀간 이센스, 장범준 등 12개 팀의 공연과 하정우, 주호민 등 16개 팀의 토크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윤리경영이 기업가치의 핵심요소라는 인식을 확고하게 가지고 있으며,
임직원의 의식 속에 자리잡아 현대카드의 자부심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컴플라이언스 활동을 통해 경제적, 법률적 책임을 넘어 모든 의사결정과..
2020기준
총 금융자산
15.4원
영업이익
2,172 억원